골프투어

빠른상담신청

이곳을 통해 문자를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말레이시아

홈home > 골프투어 > 말레이시아

  • 여행지사진

    [코타]수트라하버+마젤란 리조트 3박5일

    ◆ 이용 골프장 ◆ -수트라 하버 골프 C.C -세계적인 골프 디자이너 Graham Marsh에 의해 디자인된 27홀의 챔피언십 골프코스 -Asian PGA Davidoff Golf Series 등 다양한 행사 주최

    상품가격
    성인 : 1,941,400원
    여행기간
    3박 5일
    예약인원
    정원 8명 (최소출발 4명)
    여행지역
    코타키나발루
    이용교통
    진에어[LJ]
    포함내역
    ▶ 진에어왕복항공료 ▶ 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등 항공관련 TAX ▶ 마젤란 리조트 숙박 (2인 1실) ▶ 조/석식 ▶ 쇼핑센터 2회방문 ▶ 그린피+카트비(2인1카트)+보험료 ▶ 공항&미팅샌딩 ▶ 기사& 가이드 팁 ▶ 코타시내&약식시티투어(이슬람사원, 사바주청사,야시장,선셋 비치 등) ▶ 관광세(10링킷/룸/박) ▶ 해외 1억원 여행자보험
    출발지역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확정 가능 대기 마감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TOUR [코타]수트라하버+마젤란 리조트 3박5일
TOUR DATE  예약 및 상담 문의
TOUR PAX

 예약가능 : 8명

 최소출발 : 4명 

1인 행사비용  성인 : 1,941,400원
이용항공  진 에어 [LJ]
이용 HOTEL  마젤란 수트라하버 리조트(Sutera Harbour Resort)
행사 포함내역 ▶ 진에어왕복항공료
▶ 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등 항공관련 TAX
▶ 마젤란 리조트 숙박 (2인 1실)
▶ 조/석식
▶ 쇼핑센터 2회방문
▶ 그린피+카트비(2인1카트)+보험료
▶ 공항&미팅샌딩
▶ 기사& 가이드 팁
▶ 코타시내&약식시티투어(이슬람사원, 사바주청사,야시장,선셋 비치 등)
▶ 관광세(10링킷/룸/박)
▶ 해외 1억원 여행자보험
행사 불포함내역 ▶ 클럽중식(20$/끼당)
▶ 캐디피(18홀/$40/인), 캐디팁(18홀/$10/인
▶ 성수기 호텔 써차지 요금 별도 $50 (룸,박당)
▶ 매너팁/기타개인비용
비고 ◆ 상품 특징
코타키나발루의 중심 시내에서 5분, 코타키나발루 국제 공항에서는 10분 거리의 완벽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6성급 슈퍼 디럭스 리조트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특히 말레이시아 국왕이 휴가와 생일에 묵었던 로얄 리조트로써, 말레이시아의 주요 국가적 행사에 국빈들이 체류하는 고급 리조트로 유명하며 2000여명의 호텔 직원들이 황실에 온 듯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왕족이 된 듯한 대접을 받을 수 있는 로얄 휴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이용 골프장 ◆
-수트라 하버 골프 C.C
-세계적인 골프 디자이너 Graham Marsh에 의해 디자인된 27홀의 챔피언십 골프코스
-Asian PGA Davidoff Golf Series 등 다양한 행사 주최
쇼핑센터 방문  
문의 및 전화 본사 : 02)544-1778 

 

★ 고품격 여행사 제로투어 ★

날짜 도시명 교통편 시간 일정 식사

제1일

     

▶ 첫모임 장소 및 미팅안내
모임시간 : 2시간30분전
미팅 장소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출국장) L COUNTER 사이
인솔자 :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 진에어항공 LJ063편 17시15분 인천국제공항 출발

21시 35분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후 호텔로 이동(약 5-10분)

 

호텔 투숙 및 휴식  

 

 

▣ 마젤란 수트라하버 리조트(Sutera Harbour Resort) ▣ 


동남아시아 최고봉 키나발루산 아래에 단아하게 자리한 사바주의 대표 섬으로 가장 현대적인 항구 도시이며, 눈부시도록 파란 남지나해는 물론 다양한 희귀 동식물군이 자연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말레이시아 최초로 유네스코 공식지정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 주둔지로 많은 피해를 입었으나, 산호초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해안선과 키나발루산의 순수하고 장엄한 자연경관을 살리려는 말레이시아 정부와 민간기업의 합작으로 오늘날의 아름다운 최고급 휴양단지로 코타키나발루가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아름다운 백사장의 해변과 푸른 바다, 세계 등반가들의 꿈인 4.095M의 동남아 최고 열대 원시림인 키나발루산, 골프매니아를 위한 27홀 최고의 골프장, 다이버들의 최종목적지 툰구압둘 해양공원의 섬들, 세계 최고급 리조트, 친절한 사람들, 근거리의 화려한 시내, 연중 섭씨 23.5도에서 31.4도의 1년 내내 쾌적한 온도가 지속되는 천혜의 기후 조건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계 부호들과 유럽인들이 즐겨 찾는 관광지이며, 최근에는 많은 항공 증편으로 남녀노소 구별없이 편안한 해변 휴양과 열대 정글 투어, 현지문화체험투어, 등반, 다이빙, 식물탐방 등 다양한 목적의 모든 관광객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말레이시아 최고의 휴양지로서 명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타지역에 비해 여행객들의 손길이 쉽게 닿지 않았던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의 깨끗함, 평화로움, 안락함을 만끽하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가와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호텔 : 마젤란 디럭스 씨뷰(2인1실)

 

 

제2일

       

조식 후 골프장으로 이동


▨ 수트라 하버 골프 C.C.18홀 라운드

 

라운드 후 부대시설 이용 및 휴식

 

 

▣ 마젤란 수트라하버C.C (Sutera Harbour Golf Club) ▣ 


수트라하버 골프 클럽은 거대한 두 호텔인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퍼시픽 수트라 리조트의 주변을 감싸 안고 아름다운 해안가 지형 안에 광대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세계적인 골프 디자이너 Graham Marsh에 의해 디자인된 27홀의 챔피언십 골프코스는 버뮤다 잔디가 깔려있으며, 4개 홀을 제외한 23개 홀이 모두 아름다운 지형, 하얀 모래, 연중 쾌적한 날씨와 함께 바다와 호수로 둘러싸여 있어 아마추어뿐만이 아니라 프로 골퍼들 모두 격찬하는 아시아 최고의 골프장으로 1999 Sabah Masters, Asian PGA Davidoff Golf Series 등을 주최 한 바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서 유일하게 나이트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야간 티업이 가능하며 11시까지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골프 매니아들은 떠나는 마지막까지 여유있는 골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호텔식

중:불포함 

석:호텔식

제3일

       

조식 후 골프장으로 이동

 

▨ 수트라하버 C.C.18홀 라운드


 

석식 후 호텔 휴식 및 부대시설 이용  

 

 

바다 위로 보이는 환상적인 경치와 낭만적인 전망을 가진 수트라하버 그룹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는 관광객들에게 진정한 고품격 휴양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인간과 자연이 잘 조화된 아시아 최고의 초호화 휴양 리조트입니다. 키나발루산을 배경으로 코타키나발루의 남지나해를 매립한 384 에이커의 부지 위에 끝없이 펼쳐져 있는 거대한 초특급 리조트로 코타키나발루의 중심 시내에서 5분, 코타키나발루 국제 공항에서는 10분 거리의 완벽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6성급 슈퍼 디럭스 리조트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말레이시아 국왕이 휴가와 생일에 묵었던 로얄 리조트로써, 말레이시아의 주요 국가적 행사에 국빈들이 체류하는 고급 리조트로 유명하며 2000여명의 호텔 직원들이 황실에 온 듯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왕족이 된 듯한 대접을 받을 수 있는 로얄 휴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06년부터 마스터카드 공식 지정 상위 5% VIP는 물론 1% 최고급 VIP 고객을 위한 해외 리조트로 선정되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명실공히 말레이시아 최고의 리조트로 거듭나고 있고 있습니다.양쪽으로 길게 늘어진 4층 높이의 전원적인 리조트형 건물로, 자연과 어우러져 조용히 머물고픈 럭셔리 허니무너와 가족 관광객에게 더욱 인기가 있으며 그룹 인센티브 고객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호텔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 멋진 바다와 배를 소재로 한 인테리어 장식 및 작품들은 해양 탐험가 마젤란의 발자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살아있는 역사 전시관이기도 합니다. 부대시설로는 5개의 다양한 컨셉의 수영장, 15개의 식당과 바, 야간 골프가 가능한 27홀 챔피언쉽 골프장,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해양스포츠 천국인 마리나 & 컨트리 클럽, 세계적인 만다라스파, 2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을 포함한 2개의 그랜드볼룸과 28개의 미팅룸 등이 있습니다.

 

조:호텔식

중:불포함 

석:호텔식

제4일

       

조식 후 체크아웃 후 자유시간

 
▨ 수트라 하버 C.C  18홀 라운딩


오후 코타키나발루 시내관광

 

■ 코타키나발루 시내 관광&약식 나이트투어

(제셜턴 포인트, 이슬람 사원, 사바주청사, 선셋감상, 야시장투어 등)

 
[ 코타키나발루 시내관광 ]
☞ 툰무스타바빌딩 조망/이슬람사원/사바주청사/가야 스트릿 광장&제셜턴 포인트
◆ 이슬람사원: 시가지 남쪽에 있는 현대식 이슬람 사원입니다. 첨탑은 금박으로 치장되어 있고, 내부에는 7,5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 정오에는 성대한 예배식이 거행되는데, 예배가 없을 때는 관람할 수 있습니다.
◆ 사바주 청사:시가지 중심부에서 해안을 따라 나 있는 가야 거리를 북동쪽으로 15분쯤 차로 달리면 리카스만이 나타납니다. 북쪽 끝에 알루미늄과 유리로 지은 초현대식 30층짜리 원기둥 건물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주청사입니다. 사바의 내일을 말해주는 상징적인 건물로 18층에 있는 회전식 레스토랑에서 바라보는 경관이 일품입니다. 5만 권의 장서를 자랑하는 주립도서관도 안에 있으며,현지인들은 로켓빌딩이라는 애칭으로 부릅니다.

 

 

  

[ 활기가 넘치는 코타키나발루 나이트투어 (약식) ]
☞ 스팀봇 식사 / 일몰 감상 / 야시장 구경
- 코코넛 음료를 마시며 코타키나발루의 일몰을 감상
- 국물 맛이 일품인 아시아스타일의 샤브샤브, 스팀봇으로 석식
- 센트럴 마켓 야시장을 구경하며 현지 문화를 체험

 

 

 

석식 후 쇼핑센터 2회 방문(라텍스,잡화점,노니샵 등 방문)

 

시간에 맞추어 공항으로 이동

 

▣진에어 LJ064편 22시50분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 출발 

 

조:호텔식

중:불포함 

석:스팀봇

제5일

     

 

▣ 06시05분 인천국제공항 도착

 

즐겁고 소중한 추억 만드셨길 바랍니다.

다음에 다시 한 번 모실 기회를 주신다면 더욱 성심껏 정성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기 일정은 천재지변, 항공기 스케줄 변경, 현지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의 : 여행요금 입금은 제로투어 본사 계좌(예금주: ㈜제로투어)로만 입금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 계좌로 입금은 일체 없으며, 여행사 직원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등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예약 확인 및 입금 조회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계약 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조:기내식 

 

모바일버전